적재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우리는 필요에 맞게 데이터를 직접 설계하고 이를 구현하는 작업에 대해서 배워보았습니다.…
마케터가 보고싶은 데이터를 설계하는 법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우리는 우리 비즈니스에 성장단계에 따른 웹/앱 로그 분석 툴을…
우리 회사의 분석툴 선정하기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지난 시리즈까지 우리는 고객을 유입시키는 단계에서, 유료 광고와 자연 검색 트래픽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퍼포먼스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는 방법론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았습니다. 이제는…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광고 소재 만들기, LMF 찾는 법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지난 글에서 우리는 성공적인 PMF 검증을 위해 집중해야할 사항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다뤄보았습니다. 데이터…
정보는 많은데 아직도 손에 잡히지 않는 그로스해킹
정보는 많은데 아직도 손에 잡히지 않는 그로스해킹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근 몇년…
이벤트 텍소노미를 활용하는 방법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허들러스 CEO 유성민 대표님과 함께 배워보는 이벤트 텍소노미, 2편 이벤트 텍소노미 1편 보러가기
이벤트 텍소노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텍소노미 요즘 엄청 핫하던데, 어디서 제대로 배울 수 있을까요? 바로 스타트업테드님 채널에서!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허들러스 CEO 유성민…
올바른 PMF(제품과 시장 검증)를 시작하는 방법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나 제품은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어야한다.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해줄 수 있어야만…
AARRR, 정의와 활용 방안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입니다. 지난글에서 우리는 그로스해킹의 개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즉, 그로스해킹은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CRM 마케팅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허들러스 CEO 유성민 대표님이 직접 설명해 주시는 CRM의 중요성!
RTB 매체의 성과 분석
해당 글은 행동하는 그로스마케팅 시작하기 시리즈의 세번째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클릭률을…